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가 무엇이며, 대안은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는 엄연히 불법이라는 점 잊지마세요. 



그렇다면, 휴대폰 미납 정책에 걸렸을 때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선결제 이용시에는 결제 이용한도가 원복이 됨으로 추가적으로 이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차단을 해야 합니다.

즉, 온라인 상에서 콘텐츠나 제품 구매시 휴대전화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이용 요금을 결제하여 익월 통신요금에 해당 구매 비용이 포함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을 말한다.

(휴대폰 대출 같은거 받지… 더 보기 »돈이 없을때는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을 추천해요

과유불급을 명심하며 적절히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매우 유용한 급전 마련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상대로 저희는 돈벌이에만 혈안이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고객분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마진율(업계 최저 수수료)만 남겨 서로 상부상조하는 관계가 되고 싶습니다.

원스토어 어플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상품권이라고 입력한 후 검색결과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이나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선택합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현금화를 목적으로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만, 이를 빠르게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소액결제현금화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상 지체될 경우에는 통신사뿐만 아니라 결제대행사까지도 미납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결제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